About
 through the
 convergence of
 brand and
 e-commerce 
 우리는 브랜드와 이커머스의 융합을 통해
 사용자의 디지털 경험을 창조합니다. 

 cttd is based on
 a new perspective,
 create Brand Value
 and
 Insight into
 business
 strategy 
 씨티티디는
 브랜드의 가치와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통찰력과
 새로운 견해를 기반으로,
 UX.UI 컨버전스 플랫폼 디자인 구축과 운영,
 광고 마케팅 기획,
 프로모션 전략, 컨텐츠 기획 등
 새로운 이커머스의
 통합적인 경험을 디자인하는
 크리에이티브 컨설턴시입니다. 




Insight.experience.Inspiration.
integrate.contextual.strategy.
 we propose
 a structure for
 the
 experience.
 it’s an inpiration
 for the overall
 lifestyle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서
 개인화된 다양한 스타일을 큐레이션하고,
 브랜드의 경험을 통해 유기적으로 커머스와 연결되며,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줄 수 있는
 경험에 대한 구조를 제안합니다. 


 all boundary are
 breaking down.
 online and offline,
 commerce and
 brand,
 area and
 depth,
 user and
 customer 
 모든 경계가 허물어 지고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
 이커머스와 브랜드의 경계,
 영역과 깊이의 경계,
 그리고 사용자와 고객의 경계 
- trend
 curation curation
- personalization
- convergence 
- lifestyle



 structure
 of experience 

 organic
 structure of
 hyper-personalized
 curation
 through contextual
 interaction 
 맥락적 상호작용을 통해
 초개인화된 큐레이션의 유기적 구조 
 organic
 structure of
 hyper-personalized
 curation
 through contextual
 interaction 
 맥락적 상호작용을 통해
 초개인화된 큐레이션의 유기적 구조 

 ultimately
 It's an inspiration for
 the overall lifestyle
 a structure of
 experience 
 궁극적으로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줄 수 있는
 경험에 대한 구조 
current members

 we create
 the best stories
 about
 brand,
 content,
 service,
 e-commerce
 and
 experience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이야기는
 브랜드, 컨텐츠,
 서비스, 이커머스,
 그리고 사용자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