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VILLAGE

app & web brand page design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
s.i.village

사용자가 지향하는 가치를 공유하고 사용자의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목표로 합니다.
브랜드의 포트폴리오가 플랫폼에 녹아들어 사용자가 접근하기 쉽고 개인의 취향에 맞는 쇼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플랫폼 내 특별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에 맞는 브랜드관을 디자인하여
직관적으로 브랜드 컬러를 전달하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client
shinsegae international
division
ux consulting / design
launch
2017.09

STUDIO TOMBOY

자유로운 감성의 여성 컨템포러리 캐쥬얼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 가고 있다.

VOICE OF VOICES

쿨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세련된 여성들을 위한
MODERN & CHIC 컨셉의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G-cut

모던하고 클린한 '시크 페미닌'을 지향하는 섬세하고
소프트한 감성의 Young Character Casual 브랜드

DESIGN UNITED

적극적이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려고 하는 Young Casual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