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손안의 부티크 몰
s.i.village
상품과 콘텐츠의 구분을 없앤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을 위해 서비스 면에서는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고객이 상품을 찾는 것이 아닌 s.i.village의 추천을 받아 더 나은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비주얼 면에서는 패션/뷰티/리빙 세 가지 카테고리를 유기적으로 통합해 기존 커머스의 전형적인 비주얼 구성을 탈피했고,
기능과 비주얼을 강화하여 제품 선택에서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흐름을 구현하였습니다.
- client
- shinsegae international
- division
- ux consulting / design
- launch
- 2016.09
![](/_nuxt/contents_01_02.07155c8c.jpg)
![](/_nuxt/contents_01_03.5f671b11.jpg)
![](/_nuxt/contents_01_01.1610fb91.png)
s.i.village의 수많은 명품 브랜드 중 가장 돋보이는 것은 역시 패션입니다.
사용자는 그들이 찾는 패션 카테고리 혹은 브랜드를 여러 콘텐츠를 통해 경험할 수 있습니다.
![](/_nuxt/contents_01_04.4910322d.jpg)
![](/_nuxt/contents_01_05.32ca968d.jpg)
![](/_nuxt/contents_01_06.55d1276f.jpg)
![](/_nuxt/contents_02_02.434e70e2.png)
![Beauty](/_nuxt/contents_02_01.eeecbb7d.png)
사용자는 각자의 목적에 따라 패션/뷰티/리빙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 s.i.village 뷰티에선 럭셔리 브랜드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습니다.
![](/_nuxt/contents_02_03.1db5b161.jpg)
![](/_nuxt/contents_02_04.52e7cb5b.jpg)
![](/_nuxt/contents_02_05.865ad5ea.png)
![](/_nuxt/contents_02_05.865ad5ea.png)
![](/_nuxt/contents_02_05.865ad5ea.png)
![](/_nuxt/contents_02_05.865ad5ea.png)
![](/_nuxt/contents_02_05.865ad5ea.png)
![Beauty](/_nuxt/contents_03_01.e0f5fdf3.png)
패션/뷰티/리빙의 이미지 중심의 콘텐츠를 다양한 방식으로 메인에 노출시켜
사용자가 호기심을 가지고 접근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_nuxt/contents_03_02.0e5fb97c.jpg)
![](/_nuxt/contents_03_03.1b2ef5be.jpg)
![](/_nuxt/contents_04_01.392fa4d6.jpg)
![](/_nuxt/contents_05_02.0835dfb3.jpg)
![](/_nuxt/contents_05_03.99729520.jpg)
![](/_nuxt/contents_05_04.dede641c.jpg)
![](/_nuxt/contents_05_05.94296eda.jpg)
![](/_nuxt/contents_05_06.8297c0ab.jpg)
![](/_nuxt/contents_05_07.f1672beb.jpg)
![](/_nuxt/contents_05_08.f82f265c.jpg)
![](/_nuxt/contents_06_01.fa15dd98.png)
![](/_nuxt/contents_06_02.a6538ddb.jpg)